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장수돌침대 '김포 양촌점' 돌침대·소파 보상판매 이벤트 진행 중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16 10:00
  • 댓글 0
(사진_장수돌침대 김포 양촌점)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장수돌침대 공식 대리점인 김포 양촌점은 6월 14일부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사용하던 침대 및 소파를 반납하면 장수돌침대 Best 제품 및 신제품을 보상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하던 침대는 무료로 폐기해 준다.

장수돌침대는 겨울에 사용하기에도 좋지만 더운 여름철 체감온도가 높아 깊은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데, 전원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얇은 패드를 깔고 자면 시원하고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매트리스 보다 관리가 쉽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며, 천연석 매트는 진드기가 서식하지 못하는 환경으로 뽀송뽀송한 잠자리에 들 수 있다.

장수돌침대 김포 양촌점은 3층 규모의 토탈 가구 브랜드로 장수돌침대 뿐만 아니라 척추건강에 좋은 '킹코일침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비욘드릴렉스' 안마의자가 함께 입점되어 있으며, 중·저가부터 프리미엄 라인의 원목가구, 소파, 식탁, 붙박이장 등 일반 가구도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 한 곳에서 비교해보며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주변 가구 매장에서 보기 힘든 고퀄리티의 디자인 가구가 많아 신혼가구 및 입주가구 고객들의 방문도 많다.

장수돌침대 김포 양촌점은 양곡 IC를 나와 직진 3km에 위치하고 있으며, 김포가구단지, 파주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에서 차량으로 3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리 볼 수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박지성 기자  pjs86@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