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LG유플러스, 인터넷서포터 고객센터 전화 통해 인터넷 가입 가능
  • 박지성 기자
  • 승인 2019.06.12 15:36
  • 댓글 0
(사진_인터넷서포터)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늘 12일, ‘매장 대표번호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장 대표번호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이 1600여개에 달하는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고객센터와 같이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게 상담환경을 구축했다.

한편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시에는 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를 통한다면 인터넷, IPTV 결합 등에 대해서 ‘전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대표번호 전화 상담을 통해 대기 시간 없이 신속한 통화 및 상담이 가능하며 공식 사이트를 통해 무료전화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대표번호로 직접 연결 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토요일 또한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상담이 가능해 평일에 바쁜 소비자들이 토요일에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 비교사이트에서는 확인이 어려운 개인에게 맞는 인터넷, IPTV 결합상품 및 현금지원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사은품 또한 안내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인터넷가입 인터넷서포터는 “바쁜 고객들을 위해 상담 대기 시간을 줄이고 전문 상담 컨설팅 특허를 받은 직원을 통해 만족도 높은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 상담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고객센터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톡 상담 또한 진행하고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박지성 기자  pjs86@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