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환불쉴드)

[시사매거진=박지성 기자] 최근 우리나라 모바일게임 시장이 활성화가 되면서 구글플레이스토어, 애플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여러 가지의 콘텐츠와 다방면적으로 많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최근 모바일게임 중 궁수의 전설, 아르카, 블리치 모바일 3D 등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모바일 게임도 점차 산업화되면서 뽑기라는 확률성 뽑기 아이템을 판매를 하는데 확률이 정확하게 표기되지 않아 유저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다. 일명 레어 아이템을 얻기 위해 수백만 원까지 구매를 하는 사례를 볼 수 있다.

과금 유도에 많은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지쳐가고 있다. 결론적으로 피해를 보는 것은 유저이기 때문에 게임사 측의 과금 유도에 지쳐서 모바일게임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 업체를 이용한다고 한다.

모바일 게임 환불 및 구글환불 애플환불 대행 기업 ‘환불쉴드’는 정식 사업자등록업체로 구글 본사, 애플 본사를 통한 직접 승인 요청을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수년간 축척해 온 환불 데이터와 경험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게임 구글환불대행 애플환불대행을 많이 찾는 이유는 일반인이 환불을 받는다는 것은 하늘에 별 따기이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모바일게임 환불 업체를 많이 이용한다, 환불쉴드에서는 “요청을 하지 않고 구글 애플 환불대행업체를 바로 찾아오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라 전했다.

환불쉴드는 환불 전문가와의 상담 후 신청서만 간단하게 작성하면 빠르게 절차가 이뤄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환불쉴드에서 환불이 가능한 게임은 엘크로니클 환불, 루나온라인M 환불, 열렙전사 환불, 블레이드2 환불, 클랜즈 환불 등 이외에 다른 모바일게임도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환불 실드 관계자는 “구글 환불 대행, 애플 환불 대행의 빠른 절차를 위해 24시간 고객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고객 개개인 사유에 최적화된 맞춤형 환불 서비스를 진행해 수많은 재신청 단골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