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평생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는 필라테스 강사가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세계적인 명성의 스탓교육 센터를 2008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운영하고 있는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은 국내에서 캐나다 스탓호스팅 중에서 가장 정통성있고 체계화되어 커리큘럼으로 운영되고 있는 교육장으로 명성이 높다.

스탓강사 교육지도자들 사이에서 소문난 호스팅센터로 필라테스센터원장 선호도 1순위강사를 배출하는 곳이다.
특히나 캐나다 스탓 본사의 국제강사교육을 이수한 전문 교육강사가 수업을 영어로 진행하고, 동시통역사출신 스탓필라테스 지도자의 빠르고 정확한 내용의 통역을 들으며 캐나다 스탓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국내최고의 교육센터이기 때문에 필라테스교육의 명문대라고 불리고 있다.

명품학군이 존재하듯 스탓교육 역시 실력 있는 교육지도자의 노하우가 축척되어 명문이 존재한다. 스탓필라테스 분당 정자점은 자체 해부학교육, 사전교육, 사후교육, 시험대비반 인턴교육을 체계적으로 하고 있고, 그 이유가 단 한사람의 낙오자도 없도록 끝까지 수강생들에게 책임을 다하기 위함이다.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 김지영원장은 2008년부터 2019년 현재에 이르는 12년동안 오직 스탓필라테스교육에만 집중하고 있기에, 스탓 전문교육기관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스탓강사를 배출하여 2016년도에 MOST STUDENT TRAINED AWARD를 수상하였다.

전세계 스탓필라테스강사를 가장 많이 배출한 교육장이 바로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이기 때문에 지금까지 1,000여명의 실력있는 강사와 원장을 배출하여 전국  곳곳에 널리 포진되어 있다.
생각하는 필라테스는 국내최고의 병원인 분당서울대학교 병원에서 의사와 간호사 임직원을 위한 국내최초의 필라테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는 곳이다.

비전공자를 비롯하여 남녀노소 없이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만의 독자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하여 교육과정을 통해서 단 한사람의 낙오자도 없이 끝까지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필라테스 강사로써의 성공적인 전업을 돕고 있다.

평생직업을 위해서 전업을 준비 중이라면 필라테스강사로의 비교우위의 커리어가 될수 있는 스탓 필라테스 자격증을 추천한다.

현재 생각하는필라테스 분당교육장에서는 10월 스탓교육생 모집 중으로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자세한 내용과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