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WAVY 제공

[시사매거진=주진현 기자] 콜드는 지난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러브 파트1(Love part 1)’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더블타이틀곡 ‘와르르’, ‘향’ 을 포함해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리메이크곡까지 총 8곡이 수록됐다. 전곡 개성 짙은 노래로 트랙리스트를 꾸려 강한 몰입도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EP는 ‘러브(Love)’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 이와 관련해 콜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사랑의 흐름과 정의에 대해 관찰하고 생각해보길 바란다”며 “특히 앨범 전체 흐름과 이야기에 집중해 들어달라”고 당부했다.

매력적 음색의 소유자 콜드는 크러쉬, 헤이즈 등 대세 아티스트과 협업하는 등 실력이 좋기로 정평 난 아티스트다. 알앤비 듀오 오프온오프(offonoff)로 활동하던 중 지난해 9월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 첫 앨범 ‘웨이브(Wave)’가 좋은 반응을 얻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지난해 성공적인 단독 공연 이후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HIPHOPPLAYA FESTIVAL 2019)’, ‘서울패션페스티벌 2019’,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9’ 등 각종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