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더워진 날씨 탓에 입맛을 잃은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런 경우 여행을 떠나 맛있고 깔끔한 음식으로 잃어버린 입맛을 찾길 원하고 있지만 정작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 할 지 감이 오지 않아 고민만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이런 가운데, 천안 독립기념관 맛집 이곳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 만큼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가 관광객을 비롯해 현지인,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천안 병점 맛집으로도 유명한 이곳은 근처 관광지가 즐비하다. 독립기념관, 테딘 워터파크, 테딘 리조트, 우정힐스 CC와 가까워 관광 및 골프 친 후 식사하기 좋은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고 한다

특히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는 실내가 넓어 단체로 오기 좋은 천안 목천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다. 80명의 정원을 채울 수 있는 만큼 단체로 방문해도 불편함 없이 마음 편히 식사할 수 있어 모임, 가족외식, 동호회 식사에 제격이다. 

천안 독립기념관 맛집 여기만의 장점이자 빼 놓을 수 없는 것은 직접 반찬을 만들고 손질한다는 것이다. 특히 재료에 활용되는 간장, 된장, 고추장까지 직접 담궈 사용할 정도로 음식에 대한 애착이 깊고 건강을 생각하고 있으며 반찬 뿐 아니라 메인요리에도 화학 조미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을 높이 평가 받아 단골 손님들도 꾸준히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연말이나 연초에는 회식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는 곳인 만큼 단체 손님들의 이용률이 높다고 한다.

천안 병천 맛집의 샤브샤브정식의 경우 육수를 직접 우려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고기도 부드럽고 면발도 쫄깃해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 마지막에는 볶음밥까지 비벼 먹을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 외에도 매운쭈꾸미철판, 새뱅이새우매운탕, 부대찌개 등 입맛을 되찾기 좋은 메뉴들이 준비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특히 부대찌개의 경우 소제지와 햄의 양이 푸짐해 인심까지 좋다고 느낄 수 있으며 육수는 부족하면 리필이 가능해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 관계자는 “진정한 맛을 내기 위해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해 고객님들의 입맛을 충족시켜드리고 있으며 갖가지의 양념도 직접 담구기 때문에 정겨운 시골의 맛을 느낄 수 있고 더 나아가 밥을 압력 솥에 짓기 때문에 가정에서 먹는 것처럼 찰진 밥을 맛보실 수 있으니 근처 관광지 들릴 경우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덧붙여  “맛집 선택 시 주차공간, 수용할 수 있는 인원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해 선택해야 불편함 없이 식사할 수 있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오픈 주방에서 조리하고 있는 만큼 조리과정이 투명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예약, 메뉴 및 위치 문의는 천안 병천 맛집 ‘강남샤브샤브부대찌개’ 대표번호로 연락하면 자세하게 안내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