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강서구 발산역에 위치한 소셜베뉴, 베뉴지웨딩홀에서 7, 8월에 계약을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쿨 썸머 이벤트로 신혼여행 경비를 지원한다. 추가로 보증인원 250명 이상일 때 홀 대관료와 식대를 할인받을 수 있고 스드메패키지까지 함께 확정할 경우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곧 결혼식을 올리려는 예비부부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하객으로라도 좋은 웨딩홀을 경험한 사람들은 공통적으로 그 결혼식을 기억하고는 한다. 그런 의미에서 베뉴지의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개성있는 홀들은 결혼 당사자나 하객들에게 기억에 오래 남는 결혼식을 경험하게 해준다. 이미 TV드라마에도 여러차례 방영이 된 바로크 전통 양식의 그랜드클래식 홀이나 유럽의 넓은 저택 정원을 통채로 옮겨온 듯 한 화이트가든홀은 베뉴지를 방문했던 고객들에게도 주변에 추천해줄 수 있을 만 한 부천웨딩홀로 계속 이름을 알리고 있다.

 결혼준비카페의 후기 글을 보거나 지인에게 추천받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베뉴지에 상담문의를 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베뉴지측은 그에 보답하기 위해 매 달 무료 식사초대전을 진행하고 시즌마다 다른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이런 소식은 올해 후반기나 내년에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에게는 호재로 작용한다. 아무리 축의금을 받는다지만 홀 대관료나 식대는 결혼을 생각하는 부부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밖에 없고 결혼식 자체 비용 외에 들어가는 스드메 비용 또한 저렴하지 않다.

 베뉴지웨딩홀측은 베뉴지를 찾아주는 예비부부들의 부담감이 조금이라도 덜어져서 좋은 날 좋은 생각만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이번 쿨 썸머 이벤트 외에도 가정의 달 이벤트로 가을 나이트웨딩과 일요일 웨딩 할인 등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의 상담페이지나 홈페이지 내 예약문의 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