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전경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여름 시즌을 맞아 뷔페&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30일 전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내 5층에 위치한 오크 레스토랑(Oak Restaurant)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프로모션은 강남권 특급 호텔에서는 쉽게 접하기 힘든 뷔페와 함께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본 프로모션 명칭인 서머 나이트: 바비큐 오크 바인 와인 뷔페(Summer Night: BBQ Oackwein Wine Buffet)는 세미 뷔페와 함께 와인과 생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구성이다. 뷔페는 와인과 생맥주에 모두 어울리는 멕시칸 스타일의 바비큐 메뉴들로 준비되어 있다. 주메뉴로는 그릴드 슈림프와 소시지, 폭립, 찹스테이크 등의 육류 및 해산물 바비큐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류는 레드 와인 7종, 스파클링 와인 1종, 버드와이저와 카스 생맥주 2종을 준비하여 고객의 취향별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본 프로모션 이용 시 최상급 등심 스테이크와 안심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추가 이용할 수 있다.

와인, 맥주와 함께 멕시칸 요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서머 나이트 프로모션은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 및 각종 모임에도 제격일 것이라고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호텔 홍보 담당자는 전했다.

서머 나이트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 세 달간 진행 예정이며 매주 월요일에서 토요일 사이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격

썸머나잇 프로모션: 인당 48,000원

추가 이용 시 스테이크 금액

Sirloin Steak/ 등심스테이크(210g): 20,000원

Tenderloin Steak/ 안심스테이크(150g): 27,000원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