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가상부부 오나미 향한 은밀한 진심고백!

▲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3>

[시사매거진]허경환이 가상부부 오나미를 향한 은밀한 속마음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매주 예능 원석을 발굴해내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5일 방송은 ‘신은 공평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이 내린 개그감으로 대한민국 코미디계를 쥐락펴락하고 있는 장동민, 허경환, 오나미, 김지민, 박휘순이 출연해 검증된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투하할 예정.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허경환과 오나미가 함께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나미는 신인시절부터 공공연하게 허경환을 향한 호감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가상부부가 된 이후에도 오나미의 철저한 외사랑으로 재미를 선사하고 있어 두 사람의 동반 출연에 관심이 모였다.

이날 오나미는 “허경환과의 가상 부부 생활이 너무너무 행복하다”면서 함박웃음을 터뜨리며 시종일관 ‘허경환 앓이’를 드러냈고 허경환은 침묵으로 일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동민이 “허경환이 너무 한다”며 질타하자, 허경환은 “형은 나비 만나고 나는 나미 만난다”며 발끈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허경환은 오나미를 향한 숨겨왔던 진심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나미가 마음에 들어올 때가 있다고 털어놓은 것. 이에 오나미가 설렘을 감추지 못하자 허경환은 “그럴 때 마다 정신차리라고 내가 내 뺨을 때린다”고 말하며 마성의 밀당 스킬을 뽐내 주변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허경환과 오나미는 리얼과 예능을 오가는 사랑싸움을 펼쳐, 두 사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빗발쳤다는 후문. 이에 두 사람의 관계의 실체가 밝혀질 ‘신은 공평해’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네티즌은 “허봉 오봉 요새 너무 웃김! 김숙-윤정수 못지않음”, “허경환 밀당 쩔어! 오나미 파이팅”, “오나미가 허경환 진짜로 좋아하는 듯! 이 부부 ‘해투’서 볼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대됨”, “허경환 오나미 진짜로 잘됐으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