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를 위한 7~8월 summer 프로모션 실시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강남웨딩홀 누리시아가 더운 여름 예비 부부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과 8월 예식을 치르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250만원의 홀 대관료를 무료로 계약할 수 있다 또한, 조리기능장 자격증을 취득한 유정범 셰프가 총괄하는 연회장 메뉴들을 20% 할인 된 가격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방문 상담 진행 시에 옵션 부분 중 한가지를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당일 계약 시에는단독홀에서 틀어지는 식전 영상과 생화로 장식 된 포토테이블도 무료로 제공한다.

강남웨딩홀은 채플 예식의 경건함과 하우스 웨딩의 특별함 그리고 심플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모두 갖추고 있는 단독건물, 단독홀 예식장으로 품격 있는 예식을 진행함과 동시에 프리이빗한 느낌이 드는 장소이다 또한, 방배역에서 도보 2~3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서초 IC를 탈 시에도 3분 내외로 도착할 수 있다.

누리시아 관계자는 ‘서초, 방배를 비롯한 강남지역은 물론 강북에서도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밝히며 ‘앞으로 더 다양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예비 부부의 앞 날을 편하게 밝혀 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7~8월 SUMMER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방문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