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꽃과나무 제공)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일교차가 큰 환절기, 점점 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피부로 인해 고민인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여름철 피부관리 고민 해결을 위해 소문난 여러 제품들을 사용해 보지만 큰 효과를 보지 못하고 변화를 못느꼈다면 이는 피부 속 콜라겐이 부족하다는 뜻이다. 이러한 해결책은 바로 속부터 관리하는 먹는 이너튜비로 케어가 가능하다.

콜라겐은 노화 또는 환경적인 요인 등으로 인해서 20대 이후부터 체내 콜라겐 합성량이 줄어들어 외부로부터 보충해주는 것이 좋다. 이전에는 닭발, 돼지껍데기 등으로 콜라겐을 섭취하던 사람들이 많았지만, 육류콜라겐의 경우 고분자로 체내 흡수가 잘되지 않기 때문에 지금은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떠오르고 있다.

다이어트 전문 업체 '꽃과나무 다이어트'에서는 출시 이후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먹는 콜라겐 '꽃과나무 콜라겐'을 통해 위와 같은 사례로 고민인 이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피쉬콜라겐 제품인 꽃과나무콜라겐은 50년 경력의 이탈리아 콜라겐 전문회사 제조제품으로 저분자 펩타이드 형태의 콜라겐으로 만들어져 체내 흡수력이 높고, 섭취 시 하루 콜라겐의 양은 4,200mg이며, 피쉬콜라겐 특유의 비린 맛이 아닌 상큼한 레몬향 첨가로 거부감이 없다.

또한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는 분말형으로 제조되어 일상에서 하루 두 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 다이어트 전문업체 '꽃과나무 다이어트'의 먹는 피쉬콜라겐 '꽃과나무콜라겐'

올해 여름 무더위가 기승을 부린다는 예보가 있었던 만큼 여름철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 피부온도 상승 및 수분 증발로 피부밸런스가 쉽게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피부관리에 만전을 가해야 한다.

특히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은 피부 진피층까지 깊숙이 침투할 수 있어 콜라겐 감소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건강을 미리 예방 및 대비하고 싶다면 먹는피쉬콜라겐 꽃과나무콜라겐을 눈여겨볼 만하다.

콜라겐은 신체 결합조직의 주요 단백질 성분으로 체내 전체 단백질의 약 1/3을 차지할 정도로 중요한 성분이다. 피부 진피층에 약 80% 분포해 있기 때문에 탄력과 수분을 조절하는 것은 물론 피부를 강화하는 역할로 피부노화방지 및 피부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앤트리코리아 양현명 대표는 “무더위에 푸석해질 피부를 걱정하는 여성분들, 혹은 여름대비 체중감량을 하면서 피부손상을 걱정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먹는콜라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꽃과나무콜라겐 또한 관심도와 그에 관련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며, "다가오는 여름철, 먹는 피쉬콜라겐 '꽃과나무콜라겐'으로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여름을 지내시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꽃과나무다이어트는 꽃과나무콜라겐뿐만 아니라 생활습관 개선, 식습관 개선을 통한 전문적인 체중감량 컨설팅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여름철 쉽게 망가질 수 있는 피부관리와 쉽게 지치는 체중감량 계획은 홈페이지와 상담문의를 통해 전문적인 지식을 겸비한 플래너와의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