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미경 작가의 동화 ‘어떤 아이가’를 바탕으로 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이 관객을 대상으로 한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특별한 생일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이 큰 관심을 보일 것으로 예상 된다. 생일 이벤트를 신청할 시, 공연이 끝날 즈음 생일 축하 노래가 나오고 생일을 맞은 사람에게 어른동생 MD 세트와 책, 공연초대권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생일 이벤트를 위해서는 기획사와의 전화로 따로 표를 구매해야 하며, 최소 2인에서 최대 4인까지 150,000원으로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우리가 쉽게 넘겼던 일상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끔 해주는 연극으로 정평이 나 있다. 하루 아침에 어른스러운 말투로 전화 통화를 하는 ‘미루’로 인해 누나 ‘하루’는 숨겨져 있던 비밀들을 알게 되며 발생하는 일들을 그린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은 가족 간의 공감 통로가 되어주는 작품이다.

특히 다채롭게 구성된 무대와 탄탄한 스토리, 중독성 강하고 아이와 어른 모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뮤지컬 넘버를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의 매력으로 꼽을 수 있다.

뮤지컬 ‘어른동생’은 세우아트센터 1관에서 진행된다. 더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 발전소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