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명의 팬을 위한 기습 축가 이벤트도 선보여 감동!

▲ 출처=SBS

[시사매거진]이번 주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돌아온 터보와 팬들의 특별한 만남을 공개한다.

15년 만에 완전체로 팬들 앞에 돌아온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원조 아이돌의 저력을 보여준 터보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금요일 홍대 거리에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터보는 등장과 동시에 팬들의 열화와 같은 환호를 받으며 순식간에 홍대 일대를 마비시켰다. 이에 안전을 위해 자리를 옮겨 팬들과의 만남을 지속해야 할 정도로 터보의 인기는 여전히 대단했다.

김종국은 길거리에서 팬과 즉석 팔씨름 대결을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김정남은 팬들에게 신곡 '다시'의 안무를 가르쳐 주기도 했다. 이들은 21년 만에 진행하는 첫 단독 콘서트의 홍보도 깨알같이 챙겨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단 한 명의 팬을 위한 터보의 초특급 예식장 이벤트도 공개된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마치 007 작전을 방불케 하며 한 팬의 결혼식장에 모습을 드러낸 터보는 신랑과 함께 신부를 위한 기습 축가 이벤트를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등장만으로 예식장을 축제의 장으로 만든 터보의 기습 축가 이벤트와 터보와 팬들의 행복했던 만남의 현장은 오늘 밤 11시 15분 <한밤의 TV연예>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