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논현동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
상태바
㈜파워풀엑스, 논현동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5.21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워풀엑스, 논현동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는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신사옥으로 확장 이전 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사옥 확장 이전은, 그동안 함께 고생한 전 직원에 대한 복지시설 확충 및 추가 인원 충원 등으로 인한 사세 확장에 따라 진행하게 되었다.

2014년 설립된 파워풀엑스는 2017년 KRX 한국 거래소 코넥스에 상장한 지 2년 여만에 사옥을 매입하고, 조직과 인원에 대한 재편 및 정비를 통해 새로운 도약과 성장의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9호선 언주역 부근에 위치한 신사옥은 지하1층 지상6층 규모에 연면적 1,073.47 제곱미터 규모다. 사무공간과 회의실, 강의실, 접견실, 제품 디스플레이룸, 사내식당 및 사내편의점 등 다양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어 직원들의 업무 편의와 복지 향상에 크게 기여하게 된다. 신사옥 건물은 외부임대 없이 전 층을 파워풀엑스 직원만이 사용하게 되어 보안 및 업무 능률도 높아지게 되었다.

한편 ‘세계 최고의 헬스케어 스포츠 브랜드’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 파워풀엑스는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리커버리 크림 뿐만 아니라 선블록젤과 스포츠 테이핑 제품 ‘메디핑’, 셀룰라이트 크림 ‘씨엘라이트’ 등 소비자의 니즈를 앞서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