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스파’, 특별 프로모션 제공-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지치는 피부를 위한 특별한 케어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9.05.21 16:07
  • 댓글 0

[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이하 ‘더 스파’)은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로 인해 피부가 지치는 것을 대비하여 피부에 탄력과 활력을 더해줄 ‘비타민 펄스 페이셜’ & ‘그린 앤 시트러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비타민 펄스 페이셜’은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앰플을 이용하여 피부 탄력을 향상시키고, 노화를 방지해주는 트리트먼트이다. 본 트리트먼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전문 테라피스트가 진행하는 등 마사지(30분)와 안티에이징 마사지(60분)로 구성되었다. 등 마사지는 유기농 과일 껍질이 들어간 마사지 오일을 이용해 몸을 이완시킨다. 이어지는 안티에이징 마사지는 피부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딥클렌징, 비타민 및 항산화 성분이 포함된 안티에이징 앰플을 이용한 페이셜 마사지 순으로 진행된다.

다음으로, ‘그린 앤 시트러스’ 트리트먼트는 몸에 활력을 불어 넣는 바디 마사지와 유기농 해독 주스로 구성되었다.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돕는 바디 마사지(90분) 후에는 자몽, 오렌지, 밀싹 등 독소 배출에 탁월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유기농 해독 주스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더 스파는 차분한 분위기와 은은한 조명으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더 스파의 모든 프로그램은 사전 상담을 통해 고객의 취향과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 관리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 스파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뮤직 메뉴는 스파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이 고른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심신의 안정을 돕는다.

더 스파의 ‘비타민 펄스 페이셜’ & ‘그린 앤 시트러스’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두 종류의 트리트먼트 이용 가격은 각각 220,000 원이다(세금포함). 더 스파의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김민수 기자  dikigirl200@sisamagazine.co.kr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