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여행·레저
글래드 캐릭터, 럭키지 & 백이지 출시! 카카오톡 친구맺고 16종 움직이는 이모티콘 무료로 받아보세요!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5.21 10:58
  • 댓글 0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글래드의 캐릭터 럭키지(Lucky G) & 백이지(Bag-e-G) 첫 출시

캐릭터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톡에서 글래드 호텔 친구 맺으면 글래드 캐릭터를 활용한 16종의 움직이는 이모티콘 제공

캐릭터 활용한 스티커, 인형 등과 함께 홍콩의 디자인 그룹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 ‘오콘(OOKONN)’과 콜라보한 글래드 호텔만의 캐리어 등 다양한 굿즈도 출시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글래드(GLAD) 캐릭터를 2019년 5월 21일 새롭게 출시했다.

글래드 캐릭터는 여행용 캐리어를 모티브로 한 럭키지(Lucky G)와 백이지(Bag-e-G) 총 2가지의 캐릭터로 럭키지(Lucky G)는 러기지(Luggage)와 럭키 글래드 (Lucky GLAD)의 이중적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손으로 간단하게 드는 여행 가방인 백이지(Bag-e-G)는 배기지(Baggage)와 인조이어블 글래드(Enjoyable GLAD)의 언어유희를 활용하여 글래드 호텔에서 경험하는 즐거운 여행의 의미를 담았다. .

캐릭터 출시 기념으로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글래드 캐릭터를 활용한 움직이는 이모티콘 16종이 무료로 제공되는 이벤트를 2019년 5월 21일부터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이 이벤트는 카카오톡 검색창에 GLAD HOTELS를 검색 후 친구 추가만 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핸드폰, 노트북, 캐리어 등에 부착하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글래드 캐릭터를 활용한 스티커, 여행을 통해 인생을 살아가는 새로운 힘을 얻는 젊은 세대를 위한 독특한 디자인의 ‘오콘(OOKONN)’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글래드를 상징하는 ‘G’가 새겨진, 글래드 호텔에서만 구입 가능한 여행용 캐리어를 출시했으며, 캐릭터 배낭형 쿠션, 파우치 등의 캐릭터 굿즈는 6월 중순 새롭게 출시한다. 굿즈는 글래드 호텔의 온라인몰 ‘글래드샵(Glad Shop)에서 주문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글래드 호텔의 오콘 캐리어는 약 13% 할인된 45만원(정가 515,000원), 스티커는 약 10% 할인된 5천원(정가 5,500원)에 구입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으로 변경하면서 2019년 새로운 도약을 위해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를 새롭게 출시했다.”면서 “가족 단위로 호캉스를 이용하는 고객, 외국인 고객 등 호텔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기념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굿즈 상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굿즈를 개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