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엔터테인먼트 연예
MBC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유수빈,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스타일링 눈길!
  •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5.21 10:12
  • 댓글 0

캐릭터를 더욱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패션 센스!

형형색색 어떤 스타일링도 유수빈만의 매력으로 완벽 소화!

더불어 높아지는 핫한 존재감! 드라마 속 유수빈의 스타일링 파헤치기!

유수빈_조장풍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속 유수빈의 스타일링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연출 박원국, 극본 김반디)에서 ‘백부장’ 역으로 활약 중인 유수빈이 개성 넘치는 연기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패션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백부장은 조진갑(김동욱 분)과 천덕구(김경남 분) 그리고 오대리(김시은 분)와 함께 재벌 갑질 응징으로 안방극장에 짜릿하고 통쾌한 만족을 선사하며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백부장의 남다른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으며 드라마 속 또 다른 특급 재미를 전하는 중이다. 먼저 백부장의 패션을 대표하는 패턴으로는 레오파드를 꼽을 수 있다. 그의 첫 등장과 함께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 잡은 건 다름 아닌 레오파드 퍼 코트. 이후 셔츠로도 포인트를 주었으며, 레오파드 뿐만 아니라 다양한 패턴의 이너웨어로 유니크함을 살렸다. 또한 소프트부터 비비드까지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 액세서리로 자칫 평범하게 보일 수 있는 의상을 백부장만의 믹스매치 패션으로 완성 시키기도.

이처럼 연기면 연기, 스타일링이면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는 유수빈이 출연 중인 MBC 월화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은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김성민 기자  ksm950080@gmail.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