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KBS 2TV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시사매거진]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가끔은 내편인지 남의 편인지 헷갈리는 내 남편! 세상 모든 남편들이 내 남편과 똑같을까? 남편에 대한 특별한 호기심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국내 유일, 글로벌 남편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관찰 카메라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이번에는 글로벌 남편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글로벌 아내들이 떴다! KBS 2TV <미녀들의 수다>가 배출한 영국 아내 에바와, 2002 월드컵 국가대표 출신, 현 수원삼성블루윙즈 코치 최성용의 아내인 일본 여배우 아베 미호코의 좌충우돌 한국살이!

미수다 최고의 미녀였던 에바가 그때 그 시절 미수다를 함께했던 일본 미녀 리에와 러시아 미녀 다리아를 만났다. 어엿한 엄마이자 아내가 된 에바와 다리아는 내조 노하우를 공유하고, 아직 미혼인 리에는 결혼 생활을 부러워했다는데… 그리고 리에와 다리아를 놀라게 한 에바의 깜짝 발표는 과연 무엇일까?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스물네 번째 편에서는 독박(?) 육아로 남편을 내조하는 영국 아내 에바와, 배달 음식 절대 금지!! 남편과 아이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은 모두 직접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일본 아내 아베 미호코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아내들의 내조 배틀을 다룬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은 오늘(24일) 밤 8시 5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