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프리미엄 디자인 가구 ‘바네스데코’ 스크래치 상품 80% 할인 … 5월 18일부터 5월 19일 양일간 진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19.05.18 14:30
  • 댓글 0

파주운정가구단지 내에서 가격 거품 없이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빈센트갤러리가 있다.

운정가구단지 내에서 사이즈, 재질 등 세부적인 옵션을 선택해 수제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빈센트갤러리에서는 바네스데코 스크래치가구 80% 대방출전을 진행한다. 

최근 집 꾸미기에 대한 열풍이 붐과 동시에, 자신만의 특별한 가구를 찾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침대, 소파, 책상, 테이블 등 여러 종의 가구를 개개인의 취향에 맞게 사이즈, 재질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다.

특히, 이번 ‘바네스데코’ 80% 대방출전에서는 스크래치 정도가 낮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덕분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친환경가구를 마련할 수 있는 장이 되어줄 전망이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8일부터 5월 19일까지다.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에서는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하는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등 친환경 원목 가구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침대, 소파, 책상, 테이블 등 여러 가구를 한번에 구매하길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신혼 혼수가구 패키지 가구’도 최대 55%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국내에는 파주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를 비롯한 인천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 많은 가구 갤러리가 있다. 하지만 빈센트갤러리 관계자에 따르면 가구는 친환경, 디자인, 가격으로 소비자가 우선시하는 요소로 구성한 점과 직접 제작부터 판매, 배송, A.S 등의 모든 과정도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단골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 빈센트갤러리 쇼룸은 2층으로 돼 있으며, 거실, 침실, 서재 등으로 공간을 꾸며 놓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가구를 구경하며 만져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스마트 가구로 여겨지는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 제품을 운정가구단지 내 최초로 70% 할인을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전진홍 기자  roymmedia@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진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