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크러쉬’ 김숙, ‘업텐션-라붐-김새롬’과 ‘스타킹’ 녹화 인증샷 남겨 화제
상태바
‘숙크러쉬’ 김숙, ‘업텐션-라붐-김새롬’과 ‘스타킹’ 녹화 인증샷 남겨 화제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2.2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출처 김숙 인스타그램

[시사매거진]‘대세’ 개그우먼 김숙이 SBS '스타킹' 출연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4000man_)에 "SBS 스타킹 선남선녀 우리 출연자들~~ 김숙, 김새롬, 업텐션쿤, 환희, 라붐 솔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숙을 비롯한 '스타킹' 출연자들이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김새롬은 손으로 턱을 괸 채 입술을 내민 귀여운 표정을 지었고 김숙 역시 특유의 환한 ‘보조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업텐션의 쿤, 환희와 라붐의 솔빈이 브이를 하고 있는 모습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보조개 요정 갓숙’, ‘사랑합니다 숙크러쉬’, ‘쿤 너무 잘생겼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늘(23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되는 '스타킹'에는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출연해 마샬아츠 트릭킹 퍼포먼스 팀과 컬래버레이션 공연을 펼친다. 또 그룹 ‘노라조’의 조빈은 ‘걸그룹’ 포스의 국악 그룹과 함께 ‘슈퍼맨’ 합동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