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KBS 2TV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시사매거진]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가끔은 내편인지 남의 편인지 헷갈리는 내 남편! 세상 모든 남편들이 내 남편과 똑같을까? 남편에 대한 특별한 호기심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국내 유일, 글로벌 남편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관찰 카메라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이번에는 글로벌 남편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글로벌 아내들이 떴다! KBS 2TV <미녀들의 수다>가 배출한 영국 아내 에바와, 2002 월드컵 국가대표 출신, 현 수원삼성블루윙즈 코치 최성용의 아내인 일본 여배우 아베 미호코의 좌충우돌 한국살이!

2002년 월드컵 국가대표 출신, 현 수원삼성블루윙즈 코치 최성용! 일본의 유명 배우 아베 미호코와 가정을 꾸려, 아빠의 피를 물려받아 축구에 빠진 두 아들과 함께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고 있다는데… 운동선수의 아내에게 더욱더 중요한 내조! 아내의 내조가 운동선수 남편의 성적을 좌우한다! 축구 코치의 아내인 일본 여배우 아베 미호코의 특별한 내조 비법을 살펴보자!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스물네 번째 편에서는 독박(?) 육아로 남편을 내조하는 영국 아내 에바와, 배달 음식 절대 금지!! 남편과 아이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은 모두 직접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일본 아내 아베 미호코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아내들의 내조 배틀을 다룬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은 오는(24일) 밤 8시 5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