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5,000만원의 국내 최대 규모 데님 디자인 공모전,데님 디자인에 관심있는 국내외 거주 대학생 및 전문학교 학생,국내 대표 캐주얼 패션기업 ㈜케이브랜즈의 국내 패션산업 인재양성 목적 응모 가능

국내 대표 캐주얼 패션기업 ㈜케이브랜즈 (대표 엄진현)가 오는 6월10일부터 총 상금 5,000만원 규모의 NIX 데님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케이브랜즈의 데님 콘테스트는 작년 ‘2018 케이브랜즈 GU# 데님 콘테스트’에 이어 올 해로 2회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데님 디자인 공모전으로 데님 기획 및 디자인에서 생산 유통까지의 노하우를 지닌 ㈜케이브랜즈가 국내 패션산업의 미래 인재발굴 및 양성을 위해 진행한다.

트랜디한 데님부터 네추럴한 감성을 지향하는 패밀리룩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캐주얼 브랜드 NIX는 올 해 데님 콘테스트에서도 남성,여성 의류를 비롯한 키즈 및 패밀리룩까지 디자인 응모 범위를 확대해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용하고자 한다.

참가자격은 데님 디자인에 관심있는 국내외 대학생(전문학교 포함)을 대상으로 하며 데님을 베이스로 자유롭게 표현한 의류 창작물로 응모 가능하다.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상패, 해외연수 및 패션기업 인턴기회 등이 주어지며 자세한 응모요령은 케이브랜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