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속초시는 오는 3월 4일까지 속초시립합창단을 이끌어갈 참신하고 재능있는 시립합창단 단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소프라토, 알토, 테너, 베이스로 비상임 단원을 모집하며, 응시자격은 공고일 22일 속초시에 주민등록 되어 있는 자로 만55세 이하(1961년 이후 출생자)여야 한다.

또한 주2회(오후 7시30분~9시30분) 정기연습 및 시에서 실시하는 각종 공연에 참여가능한 자로,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각호 규정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제한된다.

응시원서 접수는 속초시 홈페이지(http://sokcho.gangwon.kr) 고시·공고란에서 내려받아 우편접수(속초시 번영로 155 속초문화회관)하는 방법과, 속초문화회관 관리사무소에 직접 방문접수하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1차 서류전형에서는 주소, 연령 등 응시자격 적합성 검사가 이루어지고, 실기 및 면접은 오는 3월 18일(금) 오후 7시 속초문화회관 소강당에게 실시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3월 23일(수)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위촉기간은 올해 12월 31일까지이며, 단원수당은 월 10만원이고, 공연이 있는 경우 공연수당 5만 원이 추가된다.

속초시 관계자는 “시민의 정서함양과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재능있는 인재의 접수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