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청소년들의 꿈과 우정,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우린 친구잖아-따로’ 공연 성료
상태바
서귀포시 청소년들의 꿈과 우정,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우린 친구잖아-따로’ 공연 성료
  • 신혜영 기자
  • 승인 2019.05.1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서귀포룸비니청소년선도봉사자회 극단 여인극장 뮤지컬 배우 초청

[시사매거진=신혜영 기자] 서귀포시 청소년들의 꿈과 우정,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우린 친구잖아-따로’가 지난 14일 서귀포시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서귀포룸비니청소년선도봉사자회(대표이사 박승연 시사매거진 제주본부장/김문석 컬럼위원, 범죄심리사)가 극단 여인극장(단장 김경애 탤런트) 뮤지컬 배우를 초청해 개최한 이번 뮤지컬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밝은 미래를 심어주고, 교우간의 우정을 강조하여 학교폭력을 예방하자는 내용으로 제작됐다.

(사)서귀포룸비니청소년선도봉사자회 대표이사 박승연 시사매거진 제주본부장과 극단 여인극장 단장 김경애 탤런트

이번 공연은 지난 2016년 첫 공연에 이어 두 번째 공연으로 오전 오후 2회 공연을 펼쳤다.

이번 공연에는 서귀포시지역 중·고등학교 학생, 학부모, 교사 등 1,200여 명이 관람 했고, 양윤경 서귀포시장, 제주특별자치도도의회 강시백 교육위원장, 김용범 도의원, 강충룡 도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뮤지컬을 관람한 관객들은 제주지역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극단, 최고의 배우들의 공연모습을 직접 관람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공연내용도 너무 훌륭했다며, 이번 공연이 1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공연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뮤지컬 외에도 식전행사로 세계프로태권도협회(회장 김형룡) 태권도시범단이 서귀포시지역 청소년들에게 태권도 시범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연에 앞서 13일 서귀포시 중앙로터리에서, (사)서귀포룸비니청소년선도봉사자회 회원, 그리고 김경애 탤런트 등 뮤지컬 배우, 세계프로태권도협회 시범단원 등 50여 명이 함께하여 학교폭력 예방 및 뮤지컬 공연 관람 홍보활동도 전개하기도 했다.

한편, 이번 공연을 주관한 (사)서귀포룸비니청소년선도봉사자회는 서귀포시지역 청소년 선도 및 상담 등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는 장학금 및 생활지원금 등을 지원하면서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이어주는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쳐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