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한국출판문화상 대상을 받은 송미경 작가의 동화 ‘어떤 아이가’를 각색한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어른동생’ 6월 전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군인 가족을 대상으로 하여 인당 13,000원의 가격으로 공연관람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했을 때에만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SNS에 포토타임 사진에 ‘으랏차차스토리’를 태그하여 게시물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매월 진행한다. 매월 29일마다 당첨자를 발표하며,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추억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공연 ‘어른동생’은 우리가 쉽게 넘겼던 일상의 가치를 다시 생각하게끔 해주는 연극으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다채롭게 구성된 무대와 탄탄한 스토리, 중독성 강하고 아이와 어른 모두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뮤지컬 넘버를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의 매력으로 꼽을 수 있다.

관객들을 위한 공연과 이벤트를 만드는 뮤지컬 ‘어른동생’은 세우아트센터 1관에서 진행된다. 더 자세한 공연 정보 확인 및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문의는 대학로 발전소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