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3월 11일(금)까지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 자원봉사자 500여명 모집


[시사매거진]포천시가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22일(월)부터 3월 11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개회식 안전 및 질서관리, 주차안내, 교통정리, 종목별 경기장 지원 등 7개 분야이며, 모집인원은 총 544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단체는 자원봉사자 등록신청서(포천시청 또는 포천시 자원봉사센터에서 다운)를 작성 후 포천시 자원봉사센터에 Email(pcvc@hanmail.net), Fax(031-534-5553) 또는 현장방문으로 단체별 신청하면 된다.

모집된 자원봉사자들은 오는 4월 15일(금) 반월아트홀 대극장(예정)에 집결해 자원봉사자 교육을 받은 후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의 자원봉사자로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김준태 포천부시장은 “대회기간 내 자원봉사자의 역할은 원활한 대회 운영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친절한 포천시의 이미지를 제고시킬 수 있는 아주 중요한 역할로서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62회 경기도체육대회는 ‘포천시민이 준비하고 경기도민 모두가 함께하는 화합체전’, ‘포천의 600년 역사와 문화가 함께 깃들어 있는 문화체전’, ‘테마가 있는 관광 휴양 도시 포천을 알리는 홍보체전’, ‘청정 도시 포천에서 자연 친화적으로 준비하는 환경체전’이라는 목표아래 오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포천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