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날로그 감성의 빈티지하고 감각적인 컬러와 인테리어 디자인 적용 – 스탠딩, 빌트인 설치 OK

4D 파워워시 기능이 상하좌우 강력하고 입체적인 물살 분사해 깨끗하고 빈틈 없는 세척 가능

“SK매직 17년 연속 식기세척기 브랜드파워 1위! 소비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 제품 자신”

이달 31일까지 예약 판매해 제품가 10만원 할인, 전용세제, 드롱기 캐틀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급성장하고 있는 국내 식기세척기 시장에서 70% 가까운 압도적인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SK매직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1위 자리 굳히기에 들어갔다.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대표 류권주)은 한층 강화된 세척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레트로 식기세척기(모델명: DWA-2000D)’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날로그 감성의 빈티지하고 감각적인 컬러(스카이블루)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주방 스타일에 따라 스탠딩 또는 빌트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특히, ‘4D 파워워시’ 기능을 탑재해 세척 성능을 극대화했다. 상부 스프링쿨러와 중간에 위치한 4D회전날개, 하부 파워 회전날개가 상하좌우 강력하고 입체적인 회전 물살을 분사해 밥, 국그릇 같은 오목한 식기는 물론 팬, 냄비 등 넓은 식기까지 깨끗하고 빈틈 없는 세척이 가능하다.

SK매직 레트로 식기세척기는 국내 최초로 3단 플렉서블 다용도 선반을 채용해 집게, 가위, 국자, 수저, 젓가락 등을 편리하게 적재할 수 있으며, 식기의 크기에 따라 높낮이 조절 및 선반을 분리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세척이 까다로운 와인잔을 쉽게 거치할 수 있는 전용 바스켓 및 글라스 전용 ‘섬세코스’가 있어 용기 손상 없는 안전한 세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상단 히든 컨트롤, 국내 최단 59분 세척 기능, 75℃ 고온세척, 불림 기능, 예약 세척 기능, 린스 보충 알림 기능 등을 더해 세척력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SK매직 관계자는 “SK매직 식기세척기는 1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국내외 6개 디자인 어워드 수상, 지식경제부 최고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 소시모 에너지 위너상 수상 등 전기세, 수도세 걱정 없이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임을 자신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을 더해주는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혁신전인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이달 31일까지 레트로 식기세척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기간 내 구매하면 판매가에서 10만원 할인해 주고, SK매직 물걸레 청소기, 4개월분 전용 세제 등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준다. SK매직몰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