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하루 한 문장,

세상을 바꾼 명언과 명강의로 영어의 품격을 높인다!

100만 영어 학습자가 선택한 제프스터디의 명강의를 책으로 만난다!

이 책은 공자, 소크라테스, 간디, 처칠, 요기베라, 오프라 윈프리 등 동서고금 위대한 지성들의 지혜가 담긴 영어 명언 100편을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영어 학습 사이트 제프스터디의 대표이자 인기 영어강사인 Jeff의 동영상 강의와 함께 익힐 수 있는 책이다.

도전(Challenge), 노력(Effort), 긍정(Positivity), 자신감(Self-confidence) 등 성공에 필요한 7가지 키워드로 정리한 100편의 명언을, 하루 10분 출퇴근길이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부담 없는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냥 읽고 잊혀지는 명언이 아니라 명언 속에 담긴 좋은 영어 표현과 문장 구조를 꼼꼼하게 설명하고 제대로 이해시켜서 실생활에서 영어를 말하고 쓰는 데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자 직강 동영상 강의와 영어 MP3 파일은 책에 있는 QR 코드만 스캔하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길벗 이지톡 홈페이지에서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책속 부록으로 영어 명언과 대화문을 활용해 영어 말하기 훈련을 할 수 있는 휴대용 워크북이 제공된다.

왜 ‘영어 명언’으로 영어를 공부해야 할까요?

영어 명언은 동서고금 위대한 지성들의 삶의 지혜가 담긴 글들입니다. 그래서 선택의 기로에 있거나 실패와 좌절의 장벽에 가로막힐 때마다 명언 한 마디가 우리에게 계속 살아갈 힘과 용기, 그리고 지혜를 주죠. 때문에 오랜 기간 우리와 함께할 수밖에 없는 삶의 ‘필수 명문장’인 것입니다.

영어 명문이 물리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훌륭한 학습 콘텐츠인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세월이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 명문장’이라는 점, ‘영어를 공부할 때마다 부딪히게 되는 좌절 속에서 결정적인 힘을 주는 친구이자 스승’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말이죠.

 

이 책은 다른 영어 명언책과 어떻게 다른가요?

<제프스터디 영어 명언 100강>은 수많은 명언들 가운데서도 영어 표현과 문장 구조를 철저히 검토하여 엄선한 100편의 명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이제껏 영어 명언의 우리말 번역을 보면서 ‘왜 이렇게 번역되어 있을까?’ 의구심을 가진 적이 있다면, 이 책이 시원한 해답을 제시할 것입니다. 무슨 무슨 용법 식의 고리타분한 문법에서 탈피해 오직 ‘영단어의 순서 감각’에 집중해 명언의 제대로 된 이해를 돕고 있으니까요.

하루 한 문장씩 영어 명언을 곱씹고 음미하다보면, 문장의 구조가 보이고 제대로 해석하고 좋은 문장을 만들 수 있는 실력이 쌓입니다. 그리고 동서고금의 위대한 인물들에게 배우는 삶의 지혜도 더불어 생길 것입니다.

하루 10분, 이 책과의 짧은 만남의 순간이 여러분 삶 속에서 작은 선물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