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사랑꾼을 위한 꿀팁!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패키지 출시

모엣샹동 로제 미니, 초콜릿, 레이트 체크아웃, 피자&치킨 룸서비스, 뱅네프 생토노레 바디클렌저 등 호텔별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로맨틱 세트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5월 14일 로즈 데이 등 특별한 날을 위한 낭만적인 혜택이 포함된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넓고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코너 디럭스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함께 특별한 순간에 달콤한 무드를 선사해 줄 그리츠 생초콜릿과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투숙 당일 그리츠 레스토랑에서 디너 예약 시 15% 할인과 맥주 또는 와인 2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2019년 6월 30일까지 진행, 가격은 16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이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서는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바라다볼 수 있는 고층 객실에서의 1박, 컨템포러리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 G’의 피자와 케이준 치킨 룸서비스 제공,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 1개가 제공된다. 2019년 8월 31일까지 진행, 가격은 14만 5천부터이며, 10% 세금 별도이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는 강남의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 ‘좋은 사람들’과의 콜라보를 통한 스타일링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 5만원 이용권(선착순 10팀), 뱅네프 생토노레의 바디클렌저 300g 1개, 모엣샹동 로제 미니 1병, 허쉬의 키세스 초콜릿 1개,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2019년 8월 31일까지 진행, 가격은 14만 5천부터이며, 10% 세금 별도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로즈 데이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기념일 패키지인 글래드 모먼트 패키지를 기획했다.”면서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가장 고층 객실을 배정해 주며, 고객이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이벤트로도 손색 없는 초콜릿과 샴페인, 룸서비스 바디클렌저 등 로맨틱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