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양, 관광, 액티비티, 쇼핑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대표 휴양지 ‘세부’

- 국적기 비즈니스석, 전 일정 가이드, 기사까지 완벽한 편안함 제공

- 초특급 리조트는 물론, 다이빙체험, 스노클링, 경비행기 체험까지…

샹그릴라 리조트

[싯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색다른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세부 초특급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였다.

보고만 있어도 가슴 속까지 뻥 뚫리는 넓은 바다와 그 안에서 즐기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필리핀 ‘세부’는 모두에게 사랑 받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와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 저렴한 물가까지 부담 없이 즐거운 휴양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휴양과 관광, 액티비티, 쇼핑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 세부는 건기와 우기가 명확히 구분되지 않아 언제 가도 마음 편히 휴식을 즐길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하지만 여행을 준비하다 보면 놀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요소들을 충족하기 위해 고민이 깊어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동선과 소요시간을 상세히 알 수 없으니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노랑풍선은 이러한 고민을 뒤로하고 가벼운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팁/노쇼핑/노옵션 세부 초특급 샹그릴라 리조트/경비행기 투어 5일’ 상품을 추천했다.

3박5일 일정으로 떠날 수 있는 이번 상품은 여행 시작부터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 비즈니스석 이용으로 편안하게 세부까지 도착할 수 있다. 여기에 전 일정 가이드와 기사가 함께하니 처음 떠나는 세부여행이라도 안심하고 맘껏 즐길 수 있다. 여행 중 팁을 주지 않아도 되는 ‘노팁’ 상품으로 팁을 줘야하나 말아야 하나라는 고민에서도 벗어날 수 있다.

전 일정 숙박을 하게 되는 샹그릴라 리조트는 세부에서 최고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열대풍의 밝고 산뜻한 인테리어와 창문을 통해 아름다운 전경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객실은 발을 디디는 순간부터 여행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본 상품에는 액티비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을 위해 일정을 준비한 배려도 눈에 띈다. 2일차에는 ‘체험다이빙 이론 강습’과 과일시장을 둘러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투어’,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바나나보트’ 체험, 그리고 막탄섬에서 보홀까지 하늘에서 내려다 보는 ‘경비행기’를 탑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3일차에는 스노클링, 줄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아일랜드 호핑투어’와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필리핀 전통 ‘스톤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마지막 날에는 막탄슈라인, 막탄성당 등 세부 시내관광을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야외 수영장, 9홀 규모의 골프장, 어린이용 놀이방과 놀이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로 휴식은 물론 가족여행에도 이상적인 곳"이라면서 "일반적으로 디럭스 가든 뷰 객실을 사용하지만 실시간으로 마감될 수 있으므로 담당자를 통해 필히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노팁/노쇼핑/노옵션 세부 초특급 샹그릴라 리조트/경비행기 투어 5일’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