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로 떠날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의 봄 힐링 패키지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5월의 특별한 가격과 함께 쁘티첼 구미젤리와 가고메 야채주스 제공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솔솔 부는 바람을 만끽하기 좋은 계절, 봄을 좀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메이 아이 스페셜(May I Special)’ 패키지를 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2019년 5월 17일까지이다.  

‘메이 아이 스페셜(May I Special)’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4개 지역에 위치한 글래드 호텔로 언제든지 떠날 수 있도록 특별한 가격에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각 호텔별로 선착순 10팀에게만 제공되며 9만9천원 ~ 11만5천원(10% 세금 별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었다.

‘메이 아이 스페셜(May I Special)’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함께 상콤달콤한 100% 과즙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쁘티첼의 구미젤리 1개, 30여가지의 다양한 아채로 만들어진 가고메 야채 주스 2개가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팀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계절 봄, 떠나가는 봄이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특별한 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각 호텔별 10팀에게 선착순으로 선보인다.”면서 “서울 4개 지역 교통 요지에 위치하고 있는 글래드 호텔로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일상 속 휴식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