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내들의 “배틀! 내조의 여왕!”
상태바
글로벌 아내들의 “배틀! 내조의 여왕!”
  • 김현기 실장
  • 승인 2016.02.2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KBS 2TV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시사매거진]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가끔은 내편인지 남의 편인지 헷갈리는 내 남편! 세상 모든 남편들이 내 남편과 똑같을까?

남편에 대한 특별한 호기심에서 시작된 프로젝트! 국내 유일, 글로벌 남편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관찰 카메라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이번에는 글로벌 남편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글로벌 아내들이 떴다! KBS 2TV <미녀들의 수다>가 배출한 영국 아내 에바와, 2002 월드컵 국가대표 출신, 현 수원삼성블루윙즈 코치 최성용의 아내인 일본 여배우 아베 미호코의 좌충우돌 한국살이!

아내가 남편을 돕는다는 뜻의 내조! 요리와 청소부터, 남편의 건강 챙기기까지 내조의 방법은 무궁무진하다. 그런데 외국에도 내조라는 말이 있을까? 2016년 내조의 여왕을 꿈꾸는 글로벌 아내들의 개성만점 내조 비법 대공개!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 스물네 번째 편에서는 독박(?) 육아로 남편을 내조하는 영국 아내 에바와, 배달 음식 절대 금지!! 남편과 아이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은 모두 직접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는 일본 아내 아베 미호코의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아내들의 내조 배틀을 다룬 <글로벌 남편백서 내편, 남편>은 내일(24일) 밤 8시 55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