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2012년 설립된 독립법인대리점인 에즈금융서비스는 급변하는 금융환경과 쏟아지는 금융환경 속에서 진정한 보험의 가치를 전달하고, 불확실한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보장 설계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는 기업이다. 금융설계부터 보험 비교까지 재무 관련 사항을 고객의 상황에 맞게 컨설팅하며, 올바른 금융생활을 리드하는 건강한 재무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에즈금융서비스의 200여 명의 지점원을 이끌고 있는 리더지점 이정호 지점장은 지난 2015년 8월 Fc로 위촉받고 13개월의 영업생활을 마쳤다. 2016년 9월 부지점장으로 진급하였고, 이후 팀을 운영하면서 무려 15명의 부지점장을 배출하였다. 또한 2019년 1월에는 업계 최단기로 지점장으로 진급, 이후 대형 지점 리더지점이 만들어졌다.

이후에도 지점은 성장세를 이어갔고 2019년 5월, 또 한명의 부지점장 진급으로 인해 4월 시상식과 동시에 진급식을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CGV에서 진행했다.

▲ 에즈금융서비스 리더지점 이정호 지점장

행사는 주간, 월간 우수설계사 및 부지점장들 부문으로 시상을 진행하였으며, 매달 업적증서와 트로피 그리고 지점에서 따로 지급해주는 동기부여가 될 만한 성과에 따른 보상으로 시상한다.

월간만이 아닌 주간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어 누구나 열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차별화된 전략을 보여주고 있으며, 진급식 경우 성장 과정들을 영상에 담아 제작하여 보여주며 소감을 발표하는 자리 또한 마련이 되어있어 동기부여 및 성공을 꿈꿀 수 있는 분위기를 마련해 운영하는 차별화된 행사 전략을 지니고 있다.

리더지점의 관계자는 “지점원들 상호간의 공유, 차별화된 컨셉과 노하우, 비전 제시를 통해 성장을 지향하고 있다. 고객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지점이며, 지점원들 모두 에즈금융 서비스의 가치와 철학 더욱 더 발전 하는 차별화된 컨셉과 노하우를 보고 배우며 계속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즈금융서비스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