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일(수)부터 5월 19일(일)까지실시…가정의 달5월, 레트로 감성 골프 라운드마련

-골프존카운티 순천… 7080세대에겐추억과 감동을,젊은 세대에 겐신선하고 색다른 재미 선사

-올드팝,그때 그 시절 교복,옛날 도시락,쫀드기,동전 던지기 등먹거리,볼거리, 놀거리 등 다채롭게 준비

골프존카운티 사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최근 레트로(Retro)로 불리고 있는 ‘복고 열풍’을골프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어이목을 모으고 있다.

골프코스 서비스 전문기업(Golf Course Service Company)인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5월1일(수)부터 5월19일(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레트로 무드의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708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080 이벤트는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골프존카운티 순천을 방문한 고객 중 7080세대에게는 학창시절 옛 추억을 선물하고,젊은 세대에게는 그동안 만나보지 못한 신선하고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골프존카운티 순천의 클럽하우스에 들어서면 들리는 흥겨운 고고장 음악과 학창시절 즐겨 듣던 올드팝을 통해방문객들의 추억 여행의 시작을 알리며, 안내직원들은 그때 그 시절 교복과 교련복을 착용해레트로 감성을 한층 끌어올린다.이와 함께옛날 도시락,쫀드기,쫄쫄이와 같은 옛 먹거리 역시 그늘집에서 무료로 맛볼 수 있으며 동전던지기와 보물찾기 그리고 룰렛돌리기와 같은 옛 게임도 한편에 준비돼 골프 라운드뿐만 아니라 추억 여행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풍경을 선보이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순천 나성주지배인은 “라운드하기 최적의 계절인 5월을 맞아 가족, 친지, 동료들과 추억을 회상하며 골프장에서 또 다른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최상의 코스관리와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로 전라남도를 대표하는 골프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