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어린이날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미드그룹 (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중 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워터파크를 보유한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대표 문유선)에서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는 연휴기간중 방문한 어린이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번 이벤트는 신기함과 즐거운 컨셉으로 매직 버블쇼,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그려주기 등의 행사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금번 행사는 5월 4일~5일 양일간 진행할 예정이며, 매직버블쇼의 경우 야외 유스풀 아일앤드 또는 실내수영장에서 5월 4일은 15시, 5월 5일은 17시 30분시작하며 페이스페인팅(캐리커쳐그리기)은 양일 11시부터 17시까지 스파플러스 입구에서 진행 될 예정이다.

미란다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온가족이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수도권과 가깝고 붐비지 않는 이천 미란다호텔에서 만끽하고 5월 가정의 달에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돌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 미란다호텔은 100%천연 온천수를 사용하는 수도권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워터파크 및 스파 시설과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캐릭터 객실 (타요, 터닝메카드, 소피루비등)을 보유하고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즐길 거리가 많아 가족과 친구·연인등이 많이 찾는 이천지역 유일의 특급호텔이다.

또한 호텔의 온천수는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때 부터 눈 병, 피부병의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았으며, 스파플러스 뿐만 아니라 호텔 전객실에서도 천연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