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아이템인 출장세차창업 전문 카앤피플이 브랜드와 서비스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공모전을 통해 엄선한 브랜드 CM송을 오는 5월부터는 여러 라디오방송을 통해 본격 송출을 시작한다. 

해당 방송은 SBS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생생라디오, 김창렬의 올드스쿨 2부를 비롯 울산 UBS 뉴스, 유한솔의 예감 좋은 날, 김민경의 NOW 제주 1부 등이다.

또한 카앤피플은 이미 키움히어로즈 스포츠 야구단의 스폰서 기업으로서 프로야구 생중계 방송을 통해 카앤피플 광고를 전국에 선보이고 있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금년 카앤피플은 대대적인 마케팅 투자를 단행하고 있으며 이는 출장세차 부문 상위권의 자리를 견고히 하고 전국 창업 대리점들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며, 실제로 카앤피플의 대리점들은 확대되어 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카앤피플은 본사의 마케팅 투자와 다양한 MOU 덕분에 매출이 성장하고 있으며 세차 외에도 실내크리닝, 출장광택, 유리막코팅 등의 매출 또한 증가하고 있다.

한편, 이미 소비자만족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카앤피플은 ‘서비스의 대중화’와 ‘브랜드의 고급화’ 전략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시장을 키우고 대리점들의 수입을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