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제주 여행, 지금부터 준비하자!”

1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객실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출시

투숙일 30일 전에 예약하면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최대 30%, 서머셋 최대 20%, 메리어트리조트관 최대 20% 할인

제주신화월드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여름 성수기 시즌에 맞춰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17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이하 ‘메리어트리조트’) 객실을 정가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가 제공된다. 메리어트리조트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메리어트의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는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을 비롯, 한식, 중식, 일식 등 스타 셰프들이 운영하는 파인다이닝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25일부터 6월 30일까지며, 가격은 15만2천원부터(세금 포함) 예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방학 기간인 6월부터 8월 사이에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투숙일 30일 전까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예약하는 고객들은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최대 30%, 서머셋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메리어트리조트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들도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6월 이후에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도 가성비 높은 제안이 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도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화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메리어트리조트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모실’ 실내외 수영장, 서머셋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탐모라’ 실내 수영장 및 찜질방 등 시설까지 제공해 여름 무더위를 피할 수 스테이케이션(Stay + Vacation) 여행지로 부상하고 있다. ‘모실’ 및 ‘탐모라’ 수영장은 호텔 투숙객이 아니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신화월드는 투숙객들을 위해 신화워터파크 현장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천혜 자연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가 위치한 안덕면에는 포토존으로 유명한 산방산과 국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이국적인 지형의 용머리해안, 제주도 일몰 ‘핫플레이스’로 사랑 받고 있는 박수기정, 서귀포의 숨겨진 비경을 자랑하는 안덕계곡 등 다양한 명소들이 자리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여름 성수기에는 물론, 사계절 서핑 명소로 꼽히는 사계해변과도 인접하고 있으며, 광활한 녹차 밭에서 여유로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오설록티뮤지엄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힐링 人 메리어트’ 패키지 및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