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직접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키즈 뷔페 한시적 운영

키즈 전용 메뉴, 아이언맨 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푸드익스체인지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직접 즐기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키즈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진행되며 기존 뷔페에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메뉴가 별도로 준비된다. 키즈 메뉴로는 짜장 떡볶이, 즉석 토마토 파스타, 미니 핫도그, 미니 햄버거, 츄러스가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소프트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번 어린이날 기념 키즈 뷔페에는 어린이들이 어린이 전용 식기와 테이블 매트를 사용하여 좋아하는 요리를 직접 고르고 담을 수 있는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 키즈 뷔페가 진행되는 3일 동안 아이언맨 복장을 입은 호텔 직원이 호텔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진 촬영 및 풍선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하여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키즈 뷔페 프로모션은 5월 4,5,6일 단 3일간 푸드익스체인지 런치, 디너 뷔페에서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성인 8만 5,000원, 소인 4만 2,500원(세금 포함)이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