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해피 패밀리 및 파티 패키지를 선보였다.

해피패밀리

한강공원과 도보로 가까이 위치한 서울가든호텔이 이번 진행하는 해피 패밀리 패키지는 조식을 제공하는 굿모닝 패키지와 석식을 제공하는 굿이브닝 패키지로 구성 되어 있다.

굿모닝 패키지의 경우 △ 객실 1박(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 주중.주말 13~14만원대, 굿이브닝 패키지는 △ 객실 1박(스탠다드 더블 또는 트윈 객실) 주중. 주말 21~24만원 대로 구성 되어 있으며, 해당 패키지에는 성인 2인의 식사가 포함되어 있고,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동반 미취학 아동 1인에게 무료 식사가 제공된다.

특히 주중 저녁, 주말에는 라스텔라 뷔페 이용 시 봄맞이 신 메뉴와 다양한 음식 그리고 프리미엄 와인 8종과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는 각종 디저트와 계절별 건강음식, 대게, 신선한 초밥, 부드러운 양고기로 유명하며, 따뜻한 봄날 소중한 사람과의 가족모임, 회식 등의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본 패키지는 인터파크투어, 호텔엔조이, 데일리호텔, 호텔나우, 호텔타임 사이트에서 예약 가능하며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31일 까지이다.

파티패키지

파티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구성은△ 객실 1박 룸온리(가든 스위트 객실) 와인2병+치즈 플레이트 1개+케이크 1개+맥주 6캔+음료 6캔+파티소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목66만원 /금,토,공휴일은 88만원이다.

파티 패키지는 5월 1일 부터 연중으로 진행하며 서울가든호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상기 패키지는 객실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