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김민수 기자] 지난 4월 19일 금요일 19시 강남 교보문고(23층)에서 ‘결과로 말하는 고수들의 실전SNS’ 출간기념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출간기념회는 금요일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약 200명의 인원이 참석했으며, 정진수 강사의 직강을 포함하여 2시간동안 진행되었다.

저자인 정진수 강사는 대한민국 최초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서적이자 베스트셀러인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의 저자이며,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SNS마케팅 한 방에 따라잡기>> <2019 SNS트렌드를 읽다>등의 SNS분야에서 5권의 저서를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SNS강사이다.

이번 저서 ‘결과로 말하는 고수들의 실천SNS'는 정진수 강사와 8명의 SNS전문가들의 다년간의 SNS 경험과 노하우를 담은 공동저서로 출간되었다.

현재 8명의 SNS전문가는 정진수 강사의 SNS도제과정 1기를 수료하였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SNS마케터 및 강사로서 활동중인 전문가이다.

지금 홍보 방법으로 개인이나 1인 사업가, 자영업, 중소기업, 기업 모두에게 ‘SNS마케팅'은 핵심 역량 중 하나가 되었다.

이에 맞춰 ‘결과로 말하는 고수들의 실천SNS’ 는 크게 4파트로 구성 되어 있으며, part1. 대한민국 SNS마케팅의 현주소, part2. 여전히 내공 갑 마케팅 툴 네이버 파헤치기, part3.강력한 이미지로 마음을 이끄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part4. 네트워킹의 진수를 보여주는 페이스북 마케팅, part5. 요새 핫한 유튜브 마케팅의 핵심 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외 부록을 통해 사진을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분야별 SNS성공 활용 사례까지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