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보도자료
㈜히즈윌컴즈, 보라빛 거래소와 MOU 체결… ‘코이니스타 플랫폼 활성화 추진’- 코이니스타, 암호화폐 거래소 ‘보라빛’과 MOU 체결…‘안전한 ICO 생태계 조성’

- 블록체인 기반 정보 플랫폼 코이니스타…보라빛 거래소와 ‘업무협약 체결’
  • 김민건 기자
  • 승인 2019.04.25 19:20
  • 댓글 0
▲ 보라빛 거래소 강대구 대표(왼쪽)와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오른쪽)

[시사매거진=김민건 기자] 블록체인 컨설팅 전문 기업 ㈜히즈윌컴즈(대표 반준형)가 자체 개발한 블록체인 정보 플랫폼 ‘코이니스타’(COINISTAR) 활성화를 위한 암호화폐 거래소 ‘보라빛’(Borabit)(대표 강대구)과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로 양사는 코이니스타 플랫폼 활성화와 보라빛 거래소의 블록체인/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분석 정보 커뮤니티 및 전략 컨설팅, 인큐베이팅 대상 코인, 토큰 상장과 관련해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략적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

보라빛 거래소 강대구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블록체인 정보 플랫폼 코이니스타 활성화와 암호화폐 투자에 대한 전문적인 분석 정보를 바탕으로 블록체인 정보와 지식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점차 확장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차세대 암호화폐 거래소 ‘보라빛’(Borabit)은 AI가 적용된 자동매매 시스템을 통한 비트코인, 이더리움 뿐만 아니라 최대 160여 종류의 알트코인을 거래 가능하며 HTS(홈 트레이딩 시스템, Home Trading System)를  적용, 각종 서드파티를 통한 유저의 자산을 늘려주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보라빛 거래소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히즈윌컴즈 반준형 대표는 “코이니스타의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양질의 콘텐츠와 암호화폐 거래소 ‘보라빛’(Borabit)의 서비스가 큰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며 “코이니스타는 ICO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하고 전문적인 분석가들의 정보를 획득할 수 있는 ICO별 커뮤니티, 분석 정보 등을 제공한다. 코이니스타를 통해 급증하는 암호화폐 산업의 다양한 정보의 혼재 속에서 사용자에게 양질의 정보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히즈윌컴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컨설팅 및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최근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기술, AI 기반 활용 경험을 바탕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 정보 포털 플랫폼 코이니스타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이니스타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산업의 성장에 따라 급증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 사용자들이 보다 짧은 시간 내에 보다 정제된 정보를 소비하고 공유할 수 있는 정보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사매거진, SISAMAGAZINE

김민건 기자  dikihi@naver.com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민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