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비눗방울 보러갈까? 마술 보러갈까? 그림 그리러 갈까?

메종 글래드 제주, 대형 벌룬, 버블, 매직쇼 등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여 즐기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 진행

페이스페인팅, 퍼즐 만들기, 가족 사진 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와 띠띠베드 객실 숙박권, 식사권, 릴피펏 이용권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제1회 글래드 어린이 그림대회 개최

글래드 여의도, 어린이날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방문 어린이 고객에게 소프트드링크 1잔 무료 제공과 풍선 이벤트 진행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어린날을 맞아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연회장, 레스토랑, 야외 메종 힐스 공간에서 다채로운 어린이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버블 아트를 이용한 버블쇼, 대형 비눗방울 퍼포먼스가 진행되는 버블 프로그램, 풍선아트, 대형 벌룬쇼, 풍선 체험 등의 벌룬 프로그램, 스테이지 마술, 팔러마술, 공중부양 등 신기한 마술 세계가 펼쳐지는 매직쇼 등을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다.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2019년 5월 5일, 2층 크리스탈 홀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포함하여 성인 45,000원 어린이 2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2019년 5월 4일부터 6일까지 삼다정을 찾은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캔디 팔찌, 공룡 만들기와 상어 가족 만들기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캐릭터의 만들기 선물을 제공하며, 치즈 돈까스, 초코렛 퐁듀 등 어린이를 위한 스페셜 메뉴, 뉴트로 메뉴로 달고나 코너가 운영된다.

또한,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에서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코스튬 파티와 함께 페이스 타투, 비눗방울 파티,마술쇼, 댄스댄스, 퍼레이드 등 어린이날 파티를 진행한다. 가격은 2만원.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우리가족’을 주제로 제1회 글래드 어린이 그림대회가 올해 처음으로 호텔 야외 공간인 메종힐스에서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개최(접수는 4월 22일부터 선착순 50팀에 한해 진행)된다. 글래드 키즈 페스트,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 이용 어린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글래드 어린이 그림대회에서는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퍼즐 만들기, 가족 사진 찍기 이벤트 등이 준비되며, 띠띠베드 객실 숙박권, 식사권, 릴피펏 이용권, 아티제 케이크, 백미당 아이스크림 등 푸짐한 시상 상품이 마련돼 있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2019년 5월 5일 어린이날 그리츠를 방문한 어린이 고객에게 소프트 드링크 1잔 무료 제공과 함께 풍선 이벤트(런치 뷔페 시 이용 가능)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어린이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그림 그리기, 벌룬, 버블쇼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특선 뷔페, 어린이 고객을 위한 선물까지 준비되는 글래드 호텔의 어린이날 이벤트로 사랑하는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