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석사, 박사 논문지도 전문기업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에서 논문통계 가이드북과 논문작성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기간을 연장하기로 하였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2019년 졸업을 위해 학위논문을 준비하는 대학원생들에게 지역과 시간적인 제약없이 논문작성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나누기 위해 시작한 논문작성 가이드북 이벤트의 참여자가 증가하고 지속적인 문의가 있음에 따라 이벤트 기한을 연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논문을 작성하는 대다수의 대학원생들이 부담스러워 하는 논문통계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을 논문에 맞게 알려주는 강의와 강의자료가 함께 배포가 되는 논문통계 가이드북 이벤트도 이벤트 기한을 연장한다.

논문작성 가이드북은 논문컨설팅 상담 신청을 한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배포가 되며 통계 가이드북 이벤트는 드림셀파 공식 SNS(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를 구독한 모든 사람에게 무료로 배포가 된다.

두 개 가이드북 모두 PDF파일로 제공이 되며, 논문지도경력 25년 이상의 윤선희 대표가 직접 강의 한 논문작성법 강의영상이 함께 제공이 된다.

논문작성의 시작에 두려움이 있거나 논문통계에 자신이 없는 석박사 대학원생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한 이벤트이다. 오픈한 이후 많은 대학원생들이 드림셀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고 혜택을 받아갔다. 신청은 드림셀파 공식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할 수있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은 논문 지도 경력 25년 이상인 윤선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다년간의 논문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논문컨설팅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드림셀파는 500명의 역량있는 지도박사들을 다양하게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매년 우수지도박사 선발 제도를 통해 철저하게 컨설팅 품질을 검증한다.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드림셀파 공식 블로그나 홈페이지를 통하여 논문 졸업 성공사례를 확인 할 수 있다. 논문 졸업 성공 후기를 통하여 실제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이 생각하는 드림셀파 논문컨설팅의 장점과 실제 컨설팅 과정을 알 수 있다.

드림셀파는 업계 내에서 유일하게 대표가 직접 컨설팅을 함께 하는 논문컨설팅 기업으로 누구나 논문작성을 할 수 있는 연구 환경을 만드는 것이 목표이다.

드림셀파는 논문 지도 경력 25년 이상인 윤선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다년간의 지도 노하우를 바탕으로 논문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드림셀파는 500명의 역량있는 지도박사풀을 확보하고 지역별로 나눠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 시스템을 갖추었다. 매년 우수지도박사 선발 제도를 운영하며 철저하게 컨설팅 서비스의 품질을 검증한다.

그동안 많은 박사·석사 논문컨설팅 업체들이 서울권만을 중심으로 운영되어 오던 지역적 한계에서 극복하고 더 적합한 연구자들과 지도박사간의 연계를 위해 서울·경기권, 충청권·대전, 전라권·광주, 경북권·대구, 경남권·부산으로 지역별 지도박사 네트워크를 확충하였다

이러한 네트워크와 탄탄한 지도박사 풀과 1:1 고객 맞춤형 분석 서비스를 기반으로 드림셀파는 논문 통과율 98%, 서비스 만족도 97%이라는 높은 수치와 지난 2018년은 전년대비 논문졸업생수 150%증가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