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2019년 제주도 웨딩으로로 첫 선보이는, 특별하고 합리적인 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27~ 28일 양일간 제주도 애월의 아름다운 바다와 올레길을 품고있는 특급호텔인 “다인오세아노 호텔”에서 개최된다.

다인오세아노 호텔 웨딩박람회는 루프탑 야외 웨딩이 가능한 웨딩홀부터, 예물, 스튜디오, 혼수, 한복, 재무, 신혼여행 등 다양하고 검증된 업체를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참가하는 업체들은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과 무엇보다 가장 특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인오세아노 호텔 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

제주도에서 특별한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라면, 그리고 최근 트렌드가 반영되어있고 결혼준비부터 결혼하는 그 순간까지 가장 아름답고 특별함을 원하는 신혼부부라면 다인오세아노 호텔 웨딩박람회에서 많은 정보를 담아가길 바란다

천장의 자동 어닝시스템으로 비가와도 야외결혼이 가능한 호텔의 루프탑 웨딩은 야외웨딩을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만점인 곳으로, 기상악화시 실내 대형 연회장에서도 연회가 가능하도록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야외웨딩 뿐만아니라 6층 스몰웨딩을 위한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제2의 이효리 / 이상순 부부처럼 제주웨딩을 꿈꾸는 예비신혼부부들에게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편이다.

다인오세아노 호텔에서의 제주 웨딩박람회의 가장 큰 목적은 “가장 합리적인 실질적인 가격적인 혜택”으로 방문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반드시 담아가야 한다는 목적이 있으며, 무료 사전신청 페이지에서 각 업체들의 할인율을 공개해서 이목을 끌고 있다

4. 27 ~ 28 / 2일간 진행되는 다인오세아노 호텔 웨딩박람회에는 사전신청 고객들 전원에게 호텔 라운지 레스토랑 및 루프탑 바에서 무료로 커피를 제공하며, 방문시 호텔 1층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1+1쿠폰을 지급한다고 한다.

그리고 4. 27 ~ 28일 18:30 ~ 19:00에 매일 경품추첨이 진행될 예정인데, 호텔 투숙고객만 사용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 카바나 이용권, 오션뷰 객실인 호텔 객실 숙박권, 리조트 숙박권, 호텔 레스토랑 2인 식사권(7만원 상당), 제주 흑돼지 전문점 식사권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경품추첨이 준비되어 있다.

다인오세아노 호텔 웨딩박람회에는 루프탑 웨딩, 야외웨딩, 스몰웨딩 등 맞춤식 웨딩이 가능한 “다인오세아노호텔”이 있으며, 아름다운 신부님들을 위한 웨딩드레스를 “이예진 웨딩”에서 준비하고 있다. 이예진 웨딩에서는 박람회에서만 특별하게 적용되는 20% 할인이벤트와 1호차 무료 서비스, 정장 5만원권 동시 할인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였다.

또한 “한국도자기”에서는 박람회에서만 특별하게 40만원 상당의 주방용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LG전자 베스트 샵이 참가하여 실질적인 금액적 혜택뿐만 아니라 네스카페, 테팔, 인덕션, 그릇세트 등의 사은품도 준비중이다. 또한 가장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물로서는 “아우름 쥬얼리”가 준비하고 있으며, 제주도에서 가장 인기있는 성형외과&피부과로서 “연세 유엘르 의원”이 참가하여 몸매관리부터 피부관리 등까지 예비 신부님들이 가장 아름다운 여자에서 여신으로 만들기 위해 참가예정이다.

스튜디오로는 YB스튜디오가 참석하여 박람회 특별 20%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으며, 신혼여행 컨설팅 전문 업체인 패밀리 투어 여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이외 예비 신혼부부님들의 재테크를 위한 법무법인이 참가하여 신랑신부님들의 재테크를 도와드릴 예정이며, 선남선녀를 위한 한복업체인 “고운한복”도 준비중에 있어 제주 애월에서 펼쳐지는 웨딩으로 최대규모와 가장 합리적인 웨딩박람회로 준비중에 있다.

다인오세아노 호텔 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참가 가능하며 다인오세아노 호텔 공식홈페이지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