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소 4명 출발, 국적기 이동, 노팁∙노쇼핑으로 즐거운 여행 만끽

- 디즈니랜드, 오션파크에서의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 만끽

- 소호, 빅토리아피크, 피크트램 등 홍콩명소 및 나이트투어 마련

홍콩 디즈니랜드 기획전

[시사매거진=김성민 기자]㈜노랑풍선(대표 김인중)은 가족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어드벤처 상품’을 출시 했다고 23일 밝혔다.

특별 구성된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3일’ 상품은 최소인원 4명부터 출발이 가능하며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노팁, 노쇼핑으로 구성되어 보다 즐거운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첫날 방문하게 되는 홍콩 디즈니랜드는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각종 퍼레이드가 펼쳐지는 메인 스트리트 'U.S.A'와 다양한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랜드', 디즈니 동화 속 나라들을 구현한 '판타지 랜드', 그리고 공상 과학과 우주탐험을 즐길 수 있는 '투머로우 랜드'가 여행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각종 레스토랑과 쇼핑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홍콩 오션파크 역시 홍콩에서 반드시 가야하는 관광지 중 하나다. 1977년 해양생태계 테마파크로 오픈한 오션파크는 홍콩섬 남부 해안가 쪽에 자리잡고 있으며 동물원과 수족관, 놀이기구들이 방대한 지역에 걸쳐 있다.

테마파크에는 북극과 남극을 탐험할 수 있는 ‘폴러 어드벤처’와 롤러코스터를 즐길 수 있는 ‘스릴 마운틴’, 홍콩의 옛 보습을 볼 수 있는 ‘올드 홍콩’, 희귀동물들을 만나는 ‘어메이징 아시안 애니멀’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넘쳐난다.

아울러 오션파크 내 아쿠아리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수족관 안에 물고기를 보면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식사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헐리우드 로드 소호와 홍콩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빅토리아피크, 그리고 홍콩의 명물인 피크트램까지 홍콩의 명소를 구석구석 둘러볼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하였으며 홍콩여행에서는 빼놓을 수 없는 나이트투어 옵션도 마련하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본 기획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어하는 디즈니랜드와 홍콩을 더욱 편리하고 자유롭게 만끽 할 수 있도록 구성 하였다.”고 밝히며 “다양한 볼거리와 알찬 일정으로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 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홍콩 디즈니랜드∙오션파크 어드벤처 상품’은 117만원부터 이며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사이트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