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용 인기 상품 30% 할인 기획전과 다양한 이벤트 마련

우체국쇼핑_가정의달 포스터 2019.04.22. (사진_우정사업본부)

[시사매거진/대구경북=구웅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본부장 강성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22일부터 5월 20일까지 29일간 ‘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선물대전’을 열고 2,200여 개의 특산물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우체국쇼핑은 사랑하는 이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날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어버이날 효도 선물, 어린이날 인기 완구, 부부의 날 꽃 선물 등 맞춤형 테마 기획전도 함께 준비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고객 4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사과즙, 우체국상품권 등의 경품도 준다. 감사하는 분께 전하는 댓글을 남겨준 고객을 추첨하여 카네이션 꽃바구니, 장미 꽃다발을 전달해주는 감동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은 4천 원 꽃배달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 날마다 온라인쇼핑몰에 방문하여 행운의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할인쿠폰, 아이스크림 상품권 등 100%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할인된 가격에서 더 싸게 살 수 있는 방법도 있다. 가까운 우체국에 비치된 가정의 달 리플렛의 ‘할인쿠폰’ 번호를 사용하면 최대 3,000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우체국체크카드로 구매하면 이용 금액의 최대 10%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제한 없이 우체국쇼핑에서 다시 사용이 가능하다.

우체국쇼핑은 1986년 농수축산물 수입 개방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촌 지역경제 활성화 및 판로개척을 위한 공익적인 목적으로 시작됐다. 현재 전국 3,600여 개 우체국의 우편물류망을 통해 9,800여 개의 특산물이 판매되고 있으며 농어민에게는 판로개척의 기회를,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지역특산물을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공공쇼핑몰이다.

강성주 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이 경제적인 부담은 덜면서, 안심할 수 있는 선물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체국쇼핑의 풍성한 경품 혜택과 할인 혜택을 누렸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우체국쇼핑은 전국 우체국, 우체국쇼핑몰, 모바일 앱 및 우체국콜센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