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필드레슨 진행중인 김형근 프로

[시사매거진=전진홍 기자] 최근 스크린골프와 골프연습장이 늘어나면서, 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잡고 있다. 골프는 생활 스포츠로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고, 골프를 보다 능숙하게 배우고자 하는 이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김형근골프스쿨은 '해외필드레슨 해외골프전지훈련캠프'를 준비하고 2019년 5월부터 국내, 해외골프캠프전지훈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2019년 5월부터 진행될 김형근골프스쿨 골프필드레슨은 KPGA투어프로 골프필드레슨 전문인 김형근프로가 나서 초보골퍼 10타줄이기, 머리올리기를 진행할 예정이라, 골프실력을 단시간에 늘리고 싶은 초보골퍼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형근골프스쿨 관계자는 "2017년도부터 국내와 해외에서 골프필드레슨, 골프전지훈련캠프를 진행하면서 보다 좋은 골프필드레슨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관리시스템을 위해 골프필드레슨전문 브랜드를 런칭하게 되었다. 해외골프필드레슨의 경우 골프레슨과 해외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되어 기업CEO, 임원, 사업가분들이 많이 신청하고 계신다"라며, "단순히 보여지는것과 브랜드파워만 믿고 광고하는 곳 과는 큰 차별성이 있다. 예를 들어 프로 한명이 케어 할 수 있는 회원분들의 인원에 제한을 두어, 오전부터 오후까지 프로님과 밀착으로 레슨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어느 정도 구력이 있는 중급자, 상급자 맞춤레슨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기회로 개개인에 맞춰 다양한 레슨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2019 해외골프필드레슨 골프전지훈련캠프 국내골프필드레슨은 김형근골프스쿨 공식 사이트 및 공식블로그, 카카오플러스친구(김형근골프스쿨)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