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도 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창고형 쇼파 할인매장 ‘베니시모’가 기능성패브릭소파인 아쿠아클린소파의 VIP SHOP에 선정되어 이를 기념한 신상컬렉션을 포함한 추가 할인전을 진행 중이라고 20일 밝혔다.

또한 이와 함께 이와 함께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로 봄맞이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상태다.

‘베니시모’는 핸드메이드 쇼파 브랜드로, 스페인, 독인, 이태리 등에서 국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프리미엄 원단을 국내 독점 대량 수입하여 자사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방식으로 운영하는 쇼파 브랜드로, 특히 베니시모 광주가구점의 경우 패브릭쇼파 30여종, 천연가죽쇼파20여종, 전동리클라이너소파 10여종 등 소파 종류만 50여종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때문에 인근 전주가구단지, 익산가구단지, 군산가구단지, 목포가구점, 순천가구점에서도 문의가 이어지는 추세다. 입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도 주어지는데, 할인혜택 대상 제품 품목으로는 광주템퍼 전문매장을 동시 운영하는 만큼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전용 수입매트리스들이 해당되며 백화점 라인과 다른 프리미엄라인의 침대를 체험과 동시에 최저가 할인들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할인전을 통해 광주효천시티프라디움, 용산지구 계룡리슈빌, 용산지구모아엘가, 첨단금호어울림테라스, 무등산그린웰로제비앙, 전주효천지구우미린, 여수 웅천 꿈에그린 사전점검과 입주를 기다리는 고객들에게 더욱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광주쇼파 할인매장과 광주템퍼 매장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광주가구단지 베니시모 직영점 대표 번호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