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 대상 장애인 고용촉진 캠페인 및 중증장애인 야구관람 자원봉사 실시

BNK부산은행은 사직야구장에서 ‘장애인의 날’을 맞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지사, 울산지사, 부산직업능력개발원과 함께 중증장애인 및 가족 50여명을 초대해 장애인 고용촉진 캠페인 및 야구관람 행사를 실시했다. (사진_BNK부산은행)

[시사매거진/부산=양희정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4월 18일(목) 오후, 사직야구장에서 ‘장애인의 날’을 맞아 중증장애인과 가족 50여명을 초대해 장애인 고용촉진 캠페인 및 야구관람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장애인 고용환경 개선과 촉진을 장려하고 중증장애인들에게 스포츠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부산은행의 후원과 롯데자이언츠의 티켓 협찬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부산은행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지사, 울산지사, 부산직업능력개발원의 직원 50여명이 참여해 사직야구장 인근에서 장애인 취업지원, 일자리 창출, 고용환경 개선 등에 대한 내용을 시민들을 대상으로 홍보하고 안내문을 배부했다.

BNK부산은행 관계자는 “장애인 고용환경 개선과 촉진을 위해 많은 사회적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위해 지역의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