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성과 향상 방안 공유를 통해 도민 안전‧만족 구현

경북지방경찰청은 17일 청송 대명리조트에서 청장, 각 경찰서 경무계장 및 성과담당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치안현장방문 격려· 성과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2019.04.19. (사진_경북지방경찰청)

[시사매거진/대구경북=구웅 기자] 경북지방경찰청(청장 김기출)은 지난 17일 청송 대명리조트에서 청장, 각 경찰서 경무계장 및 성과담당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치안현장방문 격려· 성과 향상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경찰서 치안현장방문 유공자를 격려하는 한편 올해 도민 안전‧만족을 위해 치안성과를 최대한 높이자는 취지에서 개최했으며, 앞으로의 성과와 치안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해 서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타 경찰서의 우수사례는 적극적으로 벤치마킹하고 지방경찰청과 추진사항을 수시 피드백하는 등 도민 눈높이에 맞는 치안성과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을 결의했다.

김기출 청장은 “현장의 활력이 도민의 안전과 만족으로 이어진다”라며 일선과의 소통 및 직원복지에 지속적인 관심을 표명한 가운데, 참석자들에게 도민이 만족하는 치안성과 달성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업무를 추진해줄 것을 주문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